The 2-Minute Rule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이러한 경우에는 가능한 결제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경우도 생기며 결제 대행사에 풀어달라고 요청해도 안 풀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그럼 이러한 정책은 해결이 안되는 것인가?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예를 들어서 위에서 말씀드린것 과 같이 배달 음식인 경우로 예를 들어보면 정책위반 메세지를 받았을 경우에 취소나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새로고침이 되는 현상을 보실 수 있고 또 결제를 하였더니 전 과 다르게 정책에 해당되지 않고 갑자기 승인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세지를 받으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혹시라도 본인이 급한 상황에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통신사 정책과 별개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체는 지금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 입니다. 하지만 정책이라는 사유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하신 현금을 시간이 걸려서 현금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고 생각을 하며 듀이티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현금 서비스는 신속하게 정책에 대응하여서 소액결제현금화 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하고 있습니다.

문구이므로, 본인이 통신사 어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를 조회하시고

이와 다르게 신규개통은 아니지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회선의 핸드폰을 개통하고 바로 소액결제 이용할려고 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보통 굉장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이런 정책에 해당 되신다고 하셔서 절대로 서비스를 이용 못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떠한 정책에 해당이 되는지를 떠나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무조건 문의를 주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소액결제정책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통신 요금 미납, 결제 방식, 대행사별 한도 등 오류 코드에 소액결제현금화 맞춰 맞춤 결제 방식을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뒤 통신사,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시게 되면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핀 번호가 도착합니다. 

그러므로 이런 사례에 해당하는 금액과 기본 사용료를 확인할 수 있는 다음 달 핸드폰 청구서를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법한 업체가 아닌 곳을 통해 진행한 분들은 구제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므로 특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안된경우, 대행사에서 주어진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경우, 과거미납, 현재미납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정책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정확하게 무슨 이유 때문에 정책에 걸렸다고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